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wing] 첫 번째 완성작

뚜의 핸드메이드

by 뚜방꽁 2009. 3. 23. 17:47

본문

블라블라 인형의 알콩이 버젼!!!!
새벽 5시까지 만들었는데...한 3번은 뜯은 것 같다...
양쪽 팔이 짝자기로 붙은 걸 알았지만...더 뜯는다는 것은 완전 무리!
그냥 어밸런스인 채로 살아아...
미안하지만..그래도 귀여워. ㅋㅋㅋ




흠...내가 좀 거만해~






자~ 이리오렴~~






아웅..귀여워라..ㅋㅋㅋㅋ
몸 부분의 타올원단은 두 개분을 잘 주문했는데...
얼굴을 만든 미색 원단이 부족해서...하나밖에 못 만들었다.
원단 값이나 배송비나 그게 그거이기 때문에 다른 재료가 필요해져서 많이 주문해야 할때까지
알콩이 블라블라 2호기 제작은 보류...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