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식구들...

뚜의 인형놀이

by 뚜방꽁 2010. 3. 12. 08:26

본문

포스팅을 대충 하던 동안 들어온 식구들...
사진이 없는 아이들도 있어서...그건 차차 하기로 하고..ㅋㅋ
(사진은 플리커로 올리다 보니..ㅜ_ㅜ)

들어온 만큼 나간 아이들도 상당하다..ㅜ_ㅜ
이제 대충 데리고 있어야 할 아이와 보낼 아이들의 정리가 된 것 같다는..ㅋㅋㅋ


초 감동의 노스탤직 팝...ㅜ_ㅜ
샐리와 같은 투명 피부 재질이라서
디자인화가 발표되자마자 리스트에 두었었는데...
역시...날 실망시키지 않는다..ㅜ_ㅜ
잠정적으로...마지막 블라가 되지 않을까 싶다.




스파클링 80's와 빠삐용..ㅋㅋㅋㅋ
스파클링은 보낼까..싶었는데 사진발이 비정상적으로 잘 받아주시니...
판매용 사진까지 찍었다가 도로 집어넣었다는///ㅡ.ㅡ
뭐 우리 삐용양 미모야 말할것도 없고..
(ㅎㄷㄷ...네 몸값이 얼만데..ㅜ_ㅜ)
아웅..보고만 있어도 배부르당...




얼리 스프링 마리나...
사실 헤어는 재식모 해주려고 생각중이다.
저 머리색이 마음에 들어서..딱 저 색으로 다시 해주면 되겠구나...하고 있지만...
과연 언제??? ㅜ_ㅜ



아 놔...
역시 간만에 포스팅을 했더니..
의도했던 것은 이게 아니었는데 말이다.
^__________^



'뚜의 인형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라둥이들 ^^  (0) 2010.03.23
[momoko] 힙합 걸즈~  (4) 2009.12.14
[momoko] 맛있는 이뿌니들~  (2) 2009.12.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