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wing] 돌프리마켓 ^_^

뚜의 핸드메이드

by 뚜방꽁 2011. 5. 30. 10:01

본문


고민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부스비가 아까워 나가기로 결심..ㅋㅋㅋ
그렇지만 가격 책정의 실패로 그다지 성과를 얻지 못했다.

조언도 많이 들었고,
사진도 많이들 찍어가시고, 명함도 많이 가져가셨으니...
나름 홍보효과는 얻었겠지..^_^

언니들하고 부스가 좀 떨어져 있어서
자리를 비우기도 뭣하고...ㅜ_ㅜ
사진 찍으려고 바리바리 카메라도 가져갔는데
결국 내 부스 사진뿐이다..;ㅅ;




처음 나갈 때 준비했던 디피 물품들을 여전히 너무 잘 쓰고 있다는..^_^
특히 고슴도치 군은 여전히 인기가 많다.
아무래도 저거 떼다 팔아야할까봐..ㅋㅋ




흐미,
귀여워라, ㅋㅋ





바쁜 일이 많기는 하지만,
본격적으로 홈페이지 리뉴얼에 들어가야겠다.





마지막으로
부스로 놀러와 주셨던 바느질 방 슈피님 댁 도련님.
다른 분 사진이 이것 뿐이라니 슬푸다...흑...
반지도 멋지고
바지 라인이 정말 끝내주는 도련님이었다는..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