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wing] 로리나 의상, 그리고 서비스~

뚜의 핸드메이드

by 뚜방꽁 2011. 10. 30. 19:00

본문


지난 번 MSD의상을 만들때 같은 디자인으로 재단해 두었던 USD 사이즈 오늘 완성 ^_^  

저번 의상이 실패라서(ㅜ_ㅜ)
약간 수정했다..ㅋㅋㅋ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ㅋㅋ 

꼬마 기자 컨셉으로 서프에서 건져온 펜탁스를 들려줬는데,
ㅋㅋㅋ 귀엽고나...

 오늘 보니 요즘 내가 버닝하고 있는 보리양과 느낌이 살짝 비슷한 듯한 로리나양.
아직 이름이 없어...이름 좀 지어주고 싶은데 마땅히 생각나는 게 없네..^^;;



보너스~

요즘 엄청 핫!한 아람양...^^
일단 B만 개봉해봤다.



얼굴이 너무너무 작으심.
찍다가 날이 어두워져서 몇장 건지지는 못했지만 ㅜ_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