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wing] 뚜둥이 계단

뚜의 핸드메이드

by 뚜방꽁 2011. 11. 20. 22:40

본문



"팅크따라 강아지 옷 만들기" 라는 책에서 나온 강아지 계단.
강아지가 높은 곳에 오르락 내리락 할 때 슬개골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서
계단을 만들어 줬다.
 
속에 들어가는 건 고밀도 스폰지
강아지 무게 정도에는 푹 꺼지지 않을 정도의 밀도다.
가격이 꽤 나간다는...ㅜ_ㅜ
 
1차로 방수원단으로 간단한 안감을 만들어준다.
혹시 계단에 실례할까봐 씌워주는 건데
우리 뚜둥이는 거의 그런일이 없기는 하지만 뭐..만약을 대비해서 ^_^
 
뚜둥이 벌써부터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안감을 다 씌우고 깔아놨더니 올라가서 탐색하는 녀석, ㅋㅋ
"이게 뭐냐? 내꺼냐?"



"내꺼 같은뎅??"
ㅋㅋㅋ



완성 ^^
윗면은 뚜둥이가 좋아하는 보송보송 극세사 원단으로,
옆면은 린넨으로 ^_^

침대용으로도 쓰라고 책에 나온 사이즈보다 큼지막하게 만들었는데... 너무 커..ㅜ_ㅜ
쇼파가 낮아서 한 칸으로만 충분하지만
나중에 혹시 쓸데가 있을지도 모르고, ㅋㅋ
한 개는 쌩뚱맞으니까 두 개 셋트로 만들었다. ^_^



남는 원단으로 뚜둥이 물고 노는 장난감도 만들고, ^_^
(원단 그림을 따라 박음질 했는데 티도 안난다, ㅋㅋ)



나름 예전에 사두었던 라벨들도 붙여주고 ^_^



올라가도 보고 ㅋㅋㅋ



뚜둥이 자리 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