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wing] 보리의 겨울 옷

뚜의 핸드메이드

by 뚜방꽁 2012. 1. 30. 23:10

본문

우리 집에 와서 처음으로 사진을 찍어보는 보리양.
의상을 만들어 본지 좀 오래 되어서
패턴책을 활용했어요.
(사실 패턴 그리기가 귀찮....쿨럭)

연휴 내내 패턴 복사하고
두꺼운 도화지에 붙이고...이것 저것 뻘짓을 하다가
겨우 만들어 줬습니다..ㅋㅋ

유노아 사이즈인데 팔 길이라던가 나름 호환이 됩니다.
약간 낙낙한 느낌.
허리는 좀 커서 스냅 단추를 약간 안쪽으로 달아줬어요.






에구구 이뽀라..ㅋㅋ
배경판이 1/6 용이라서 서 있는 사진을 찍을 수가 없네요.
새로 만들어봐야겠어요..


 

나름 가방도 만들어보고...


귀마개도 만들어봤는데
왠지 붕 뜨는 느낌이라 머리띠 부분의 소재를 다른 걸로 연구해봐야겠어요.


부티 (안) 나는 버버리 스커트..ㅋㅋ



오랫동안 묵혀두었던 알파카 원단을 써봤는데...역시 좀 두껍고
올이 너무 쉽게 풀려서 좀 고생스러웠죠.
칼라 부분이 좀 잘못되었지만 일단은 완성한 데 의의를 두겠어요.

'뚜의 핸드메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wing] Mayberry DIY set  (0) 2012.02.11
[knitting] 모티브 블랭킷 + 미니카  (0) 2012.01.25
[sewing] 뚜둥이 계단  (0) 2011.11.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