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체관절인형소품] MSD / USD 침대 침구 셋트

뚜의 핸드메이드

by 뚜방꽁 2020. 11. 30. 20:50

본문



네이버 블로그에 저장되어 있던 저의 구체관절인형 옷 만들기 흑역사를 티스토리로 옮겨 놓습니다.

그나마 과정샷이 아닌 완성작 사진이 제대로 남아있는 것 위주로 천천히 기록을 정리합니다.

무척 창피합니다만, 어디든 기록해놓아야 의미가 생길 것 같아요.






2013년 12월 제작 MSD / USD 침구 셋트

 

사실 이걸 만든 목적은 원단의 소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ㅎㅎ

MSD/USD 용으로 제작하다 보니까 파스텔 톤의 침구셋트가 만들어졌네요. 마침 가지고 있던 배경지와도 잘 어울리는 ㅎㅎㅎ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셋트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셋트

 

 

 

싸개단추를 어떻게 써볼까...하고 쓸데없이 매트 안에 하나씩 달아주기도 했습니다. 커버를 벗기면 단추달린 매트리스 등장!! (대단히 쓸데없어 보입니다....)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매트리스

 

 

커버가 없어도 쓸 수 있어요. (;;;;;)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셋트

 

 

쿠션도 여러개인데 뜨개 쿠션까지 만들고, 거기다가 모델인형인 루이와 쵸의 이름까지 손바느질로 달아주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의 저는 대단히 정성스럽게 인형놀이를 했나봐요.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쿠션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셋트

 

 

 

모델 착용(?)샷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셋트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이불

 

 

아아, 정말 귀요미들이네요.

지금은 다 보내버려서 데리고 있지 않은 아이들이지만...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셋트 이불

 

 

 

 

잘 자요 ^^

구체관절인형 소품 MSD / USD 침대 셋트



모델

언아더스페이스 MSD 슈가 [Another Space MSD Sugar]
리나슈슈 USD 데이지 [LINAchouchou USD Daisy]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