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체관절인형옷] MSD 양털 후드 자켓

뚜의 핸드메이드

by 뚜방꽁 2020. 12. 3. 17:20

본문

 

네이버 블로그에 저장되어 있던 저의 구체관절인형 옷 만들기 흑역사를 티스토리로 옮겨 놓습니다.

그나마 과정샷이 아닌 완성작 사진이 제대로 남아있는 것 위주로 천천히 기록을 정리합니다.

무척 창피합니다만, 어디든 기록해놓아야 의미가 생길 것 같아요.





2014년 2월 제작 MSD 양털 후드 자켓

 

MSD 양털 후드 자켓

 

와... 이렇게 놓으니까 나름 귀여운데요, ㅎㅎㅎ

단추 몰드 기계를 구입했던 때라 단추가 달린 의상 만드는 데 재미를 붙였던 시절.

디테일에도 나름 신경쓴다고 모자끈도 달았네요.

 

베이직 아이템이어서인지 판매는 거의 안됐던 것 같고, 지인분들께 선물을 많이 했던 의상.

 

 

MSD 양털 후드 자켓

 

ㅋㅋㅋㅋㅋ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

 

MSD 양털 후드 자켓
MSD 양털 후드 자켓
MSD 양털 후드 자켓

 

 

지금은 제게 없는 엠둥이들이지만, 인놀 초창기를 함께한 친구들이라 왠지 그립네요.

MSD의상 안 만든지 진짜 오래 된것 같다...

 

 

 

모델

보크스 MSD FCS-02 (Volks MSD Full Choice System 02)

보크스 MSD FCS-18 (Volks MSD Full Choice System 18) 

보크스 MSD 통판 켄 (Volks MSD Ke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