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 드로잉 배우기] 강아지 그리기 2

초보 그림러의 그림 배우기

by 뚜방꽁 2020. 12. 21. 16:27

본문

 

 

초보 그림러의 그림 배우기 포스팅은 제가 디지털 드로잉 수업을 들으면서 습득한 내용을 정리, 복습하고 과제로 제출한 그림과 피드백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저는 초보 그림러라서 잘못 알고 있는 내용이 있을지도 몰라요. 배워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찌를 그렸으니 앙꼬를 그리자

 

저는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삽니다.

지난 번에는 모찌를 그렸으니까 앙꼬도 그려줘야겠죠? ㅎㅎㅎ

 

[디지털 드로잉 배우기] 강아지 그리기

초보 그림러의 그림 배우기 포스팅은 제가 디지털 드로잉 수업을 들으면서 습득한 내용을 정리, 복습하고 과제로 제출한 그림과 피드백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저는 초보 그림러라서 잘못 알

aerry.tistory.com

 

 

강아지 그리기 원본 사진

 

 

 

아니 우리 앙꼬 왜 이리 강렬하게 그려졌담 ㅎㅎㅎㅎㅎㅎ

모찌보다는 앙꼬가 털 색상의 대비가 강하긴 하지만, 뭐랄까 저번보다는 선이 거칠어진 느낌이네요. (표정도 뭔가 근엄해!!)

강아지 그리기 앙꼬

 

 

지난 번에 그린 모찌 그림도 배경만 살짝 바꿔줬습니다.

왜 그림이 느는 게 아니라 퇴보하는 것 같지?

어떤 부분은 브러쉬 쓰는 게 더 나아진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강아지 그리기 모찌

 

요즘 그림을 통 못 그려서, 포스팅을 하면서 새롭게 의욕을 다져봅니다!!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