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 드로잉 배우기] 5분 크로키 하기

초보 그림러의 그림 배우기

by 뚜방꽁 2020. 11. 3. 21:33

본문

 

 

 

초보 그림러의 그림 배우기 포스팅은 제가 디지털 드로잉 수업을 들으면서 습득한 내용을 정리, 복습하고 과제로 제출한 그림과 피드백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저는 초보 그림러라서 잘못 알고 있는 내용이 있을지도 몰라요. 배워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일 매일 하려고 했지만...

역시 매일 하는 건 너무 어렵네요. 그리다가 너무 안 그려진 것은 창피해서 삭제하고...(물론 남아있는 그림도 창피합니다...창피해요...)

하지만, 기록을 위해 남깁니다.

언젠가 먼 훗날에 제가 혹시라도 그림을 잘 그리게 되면, 이 포스팅을 보고 웃겠지요 ㅎㅎㅎ

 

 

 

울려나....?

 

 

 

 

5분 크로키
5분 크로키
5분 크로키
5분 크로키

 

 

참고로 달아 놓는 예전 크로키 포스팅

[디지털 드로잉 배우기] 매일매일 5분 크로키 - 시작하기

 

[디지털 드로잉 배우기] 매일매일 5분 크로키 - 시작하기

갑자기 그림은 왜? 그러게요, 갑자기 왜 일러스트 그리는 것을 배우겠다고 이 난리일까요. 그림이 잘 그리고 싶어졌어요. 어느 날 갑자기는 아니고 고등학교때 꿈이 만화가였거든요. 고등학교때

aerr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